회사 및 브랜드 소개
“한국에서 영어를 모국어처럼 배워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없을까?”
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개발 배경

아기가 모국어를 습득하는 과정을 살펴보면
태어나자마자 엄마와 아빠, 가족들의 말을 계속 듣게 됩니다. 인풋 Input 단계
여러 상황과, 다양한 경우에 노출되면서 단어를 인식하기 시작하고, 신체 발달과 더불어 단어를 말하기 시작하며, 그 다음엔 구문으로 표현하고, 문장을 말하게 됩니다. 아웃풋 Output 단계
월드패밀리잉글리쉬는 바로 이러한 모국어습득과정을 적용하여, 영유아 시기의 영어 습득에 특화된 제품인
“디즈니월드잉글리쉬” (DWE, Disney World of English) 를 개발하였습니다.

아기의 뇌는, 다수의 언어를 모국어처럼 인식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모국어를 습득하는 영유아 시기에, 영어 환경에 최대한 노출시켜 줌으로써,
제2외국어로서가 아니라, 한국말처럼 영어를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는 능력을 아이에게 심어주세요.

영어로 자유롭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능력은
아이에게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넒은 세상에서 꿈을 이루게 하는 도구이자 재산이 될 것입니다.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월드패밀리잉글리쉬가 응원합니다.

월드패밀리잉글리쉬 CEO 로버트 알톤 파커
Robert A. Parker

월드패밀리잉글리쉬 CEO가 전하는 메시지
월드패밀리잉글리쉬는 45년 전, 세계의 많은 아이들이 영어를 모국어처럼 구사하며 이중언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디즈니월드잉글리쉬” (DWE, Disney World of English)를 개발하고 선보였습니다.
그 이후 45년 동안, 우리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8,000만 달러 이상을 투자해 왔습니다.
0-3세에 특화된 “플레이얼롱!” 프로그램을 포함한총 9가지 프로그램과, “월드패밀리클럽”이라는 우리만의 특별한 멤버쉽 서비스는, 그 무엇보다 완벽한 영어 습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디즈니월드잉글리쉬가 차별화되는 이유, 지금 확인해 보세요.
월드패밀리잉글리쉬 CEO
로버트 알톤 파커
Robert A. Parker

글로벌 네트워크
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 1978년 보스톤에서 처음 개발된 이후 지금까지,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대만.홍콩에서 40년 동안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100만명이 넘는 회원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 100만명 회원들에게
그 효과가 검증된 영어 프로그램입니다.

회사연혁
월드패밀리잉글리쉬는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더 많은 회원을 만나기 위해 약 45년 간 8,000만 달러 이상을 투자해왔습니다.
회사연혁
차별화된 제품으로 더 많은 회원들을 만나기 위해 월드패밀리잉글리쉬는 제품 개발에 투자를 멈추지 않습니다.
2025
블루레이 디스크 47장과 음원 CD 25장의 콘텐츠를 모두 담은 잉글리쉬탭 출시플레이얼롱! 보드북 15권으로 확장. 기존의 디스크 제품과 잉글리쉬탭 제품 동시 전개
2019
현대적 디자인과 기술 적용을 위해 200억원 이상을 투자하여 전제품 리뉴얼 및 확장형 프로그램(AQL) 한국 런칭
2017
창립 40주년 플레이얼롱 (Play Along!) 업그레이드
2014
한국진출
2013
플레이얼롱(Play Along!) 등 제품에 560억원 이상의 투자로 새로운 기술과 구성요소들을 유기적으로 통합
2010
미키 매직 펜 세트 추가
2000~2002
비디오테이프 영상을 DVD 영상으로 전환
1997~1998
창립 20주년 기념 세트 론칭, 홍콩 진출
1992
비디오테이프 추가, 대만 진출
1989
싱얼롱세트 (Sing Along! Set) 추가
1980
토크얼롱세트 (Talkalong Set) 추가
1978
일본을 첫 시장으로 비즈니스 시작
미국 하버드 언어학자가 보스턴에서 디즈니월드잉글리쉬 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