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밀리잉글리쉬코리아(주)에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Q1.비회원도 참여할 수 있나요?
A1.
모든 월드패밀리클럽은 회원 전용 서비스로서 비회원은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
Q2.월드패밀리잉글리쉬 이벤트는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A2.
모든 클럽 이벤트는 사전예약제로 이루어집니다. 클럽 사이트에서 참석을 원하시는 이벤트 스케줄을 확인하신 후 예약 및 결제가 완료되면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
Q3.Telephone English (전화영어)는 무료 전화인가요?
A3.
WF클럽 퍼포머와 함께하는 Telephone English(전화영어)는 수신자 부담 전화 서비스로 무료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클럽 회원 전용 서비스이며, 일주일에 한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4.클럽 이벤트 스케줄은 언제 업데이트 되나요?
A4.
매월 15일(토, 일요일 공휴일일 경우 다음 영업일) 오전 11시 클럽 사이트에 업데이트 됩니다. 이벤트 스케줄을 확인하신 후 원하시는 이벤트의 예약 및 결제가 완료되면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좀 더 나은 이벤트 환경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한 이벤트 당 정원 제한을 두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
Q5.가족 모두가 같이 클럽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나요?
A5.
클럽 이벤트는 회원 가족에 한하여 참석 가능하며, 회원 가족의 범위는 부모, 자녀, 내외조부모 입니다. 참석인원에 따라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Q6.누구나 WF 클럽 회원이 될 수 있나요?
A6.
월드패밀리잉글리쉬코리아㈜를 통하여 디즈니월드잉글리쉬를 정식으로 구입하신 고객에 한하여 WF 클럽 회원가입 자격이 주어집니다.
-
Q7.클럽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7.
클럽 서비스는 클럽 회원분들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서비스로, DWE를 통해 인풋된 내용들을 WF 클럽 퍼포머들과 함께 즐거운 활동을 하며 아웃풋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클럽 이벤트 및 Telephone English를 즐길 수 있으며, 그 외에 제품에 대한 특별 보증 서비스와 함께 CAP 서비스, 클럽 매거진, 어린이날 선물, 생일카드, Mom to Mom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또한 클럽 사이트 내에 준비되어 있는 각종 컨텐츠도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